티스토리 뷰

화제

같이살래요 35회 다시보기 내용 :: 같이살래요 36회 예고 미리보기

                                 2018. 7. 15. 20:49

같이살래요 35회 다시보기 내용 :: 같이살래요 36회 예고 미리보기




오늘 방송된 같이살래요 35회에서 유하의 친부는



은태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한회 였던거 같네요.



휴하는 은태가 과거 자신이 불임클리닉에 다닐 때





그 병원에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요.



같이 살래요 35회 다시보기 내용 아래에서 시작할게요.






같이살래요 35회 다시보기 내용 ::: 같이살래요 몇부작, 같이살래요 마지막회 몇회?



정확한 사실을 모르는 정은태는


"기분 좋은 우연"이라고 했지만,


박유하는 "은수를 인공수정한 그 병원에서





은태 씨가 일했었다고? 내가 불임클리닉


다닐 때? 이런 우연이 있나"라고 속말을 했어요. 같이살래요 35회 줄거리 입니다.


박유하는 과거 전 남편이 "다른 남자는





다 돼도 정은태는 안 된다"라고 말하며


한 말을 떠올리며 찝찝해했어요.



한편 같이 살래요 35회 다시보기 내용은 수제화





장인 효섭네 4남매에게 빌딩주


로또 새엄마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인데요.



같이살래요 35회 다시보기 내용 :: 같이살래요 36회 예고 미리보기





한편, 박유하가 채성운을 의심하는 모습도 보였어요.


박유하는 정은태이 과거 존슨 병원에서


일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어요.


정은태는 “한 5~6년 전쯤인가 아프리카로


떠나기 전에 잠깐 근무 했었다”고 밝혔어요.


박유하는 “그 병원에서 총기 사건 있던 해


아니었느냐”면서 “그때 나도 거기 있었다”고 털어놨어요.


그러자 정은태는 “기분 좋은 우연이다.


우리가 그때 같은 시간, 같은 장소에 있었다는 것


아니냐”면서 “우리 운명일 줄 알았다”면서 기뻐 했는데요.


이를 들은 박유하는 “은수를 인공수정한 병원에서


은태 씨가 일했다고? 그것도 불임클리닉


다니던 그 기간에? 어떻게 이런 우연이”라면서 혼란스러운 모습을 보였어요.


이어 채성운이 “정은태는 안 돼. 네가 세상 누굴


만나도 상관없다. 그 남자만 아니면”이라고 했던


말을 떠올리며 채성운이 자신에게 거짓말한 이유에 대해 궁금해 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