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제

기름진 멜로 31회 다시보기 내용 ::: 재방송 내용 보기

                                 2018. 7. 10. 10:03

기름진 멜로 31회 다시보기 내용 ::: 재방송 내용 보기




기름진 멜로 31회에서 왕춘수

요리 대결을 시작하는 서풍의 모습을 보였어요.



서풍은 단새우에게 직원들과

한 집 사는 가족인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는데요.



그것을 엿듣고 연애 관계를 알게 된

채설자는 두 사람이 당장 헤어지기를 요구했어요.











기름진 멜로 31회 다시보기 재방송 내용 - 당장 헤어져!!



두칠성과 동생들은 호텔 로비에서

시위를 시작했어요.


마음이 급해진 용승룡

두칠성에게 두 주방장의 대결을 제안했는데요.







서풍은 단새우의 집을 찾아와

진정혜에 정식으로 인사하며 교제를 밝혔어요.


그는 “말리시면 더 불같이 뜨겁게

사랑하겠습니다”라며 선전포고했어요.


진정혜는 가족들에 서풍을

따를 거면 집을 나가라고 말했어요






서풍은 왕춘수를 찾아가

대결 방식을 정했어요.


그는 “여기서 지면 쓰부나

나나 모든 걸 잃는다”며 결의를 다시 잡았어요.







서풍은 대결을 위해 채설자에

함께 해주기를 부탁했어요.


그는 대결에서 랍스터 요리를

선보이겠다고 밝히며 “칼판을 위한,

칼판이 있어야만 할 수 있는

요리죠”라고 말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