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사

우리가 만난 기적 14회 줄거리 다시보기 내용, 이혼하고 다시 시작하자.

                                 2018. 5. 15. 22:37

우리가 만난 기적 14회 줄거리 다시보기 내용, 이혼하고 다시 시작하자.


인기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14회 줄거리 내용입니다.


요즘 우리가 만난 기적 시청률이 잘 나오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우리가 만난 기적 너무 잘 보고 있답니다.


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후속으로 너도 인간이니? 라는 드라마가 방송될 예정인데요.


우리가 만난 기적 끝나는가는게 너무 아쉽기만 하네요.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만 같을 뿐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남자의 인생을 대신 살게 되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담은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인 우리가 만난 기적 14회 다시보기 내용

시작해볼게요.




우리가 만난 기적 14회 줄거리 다시보기 내용, 이혼하고 다시 시작하자.  


아직 결정할 게 많다는 현철에 연화는 “그 여자랑 결정된 건 싹 다 정리해.

그 여자랑 이혼하면 다 해결되잖아. 우리 다시 시작해보자”라고 말했습니다.


연화가 말하는 그 여자는 혜진을 말하는 거구요.


이어서 연화는 또 “쉽지 않을 거란 걸 알아. 당신이랑

내가 한 집에서 사는 거 누가 봐도 이해 안 될 거야”면서

현철을 어르고 달래는데요.


현철은 아직 해결 못한 일이 있다며

시간이 필요하다고 확답을 주지 못했답니다.





우리가 만난 기적 14회 내용, 너무 힘들다. 솔찍히 말해버린...


연화이 현철B가 빙의된 현철A에 힘들다고 털어놨는데요.


그날 연화의 집으로 돌아온 현철은 “간단한 문제가 아니다.

아직 아무것도 정리된 게 없다. 내가 은행을 계속

다닐지 말지도 결정해야 한다”면서 고민 끝에 말을 꺼냈습니다.

 




이어서 연화는 “그 여자와 연결 된 거 싹 다 정리해.

그 여자랑 이혼하면 다 해결되잖아. 다시 시작해보자”면서

“쉽지 않을 거라는 거 알아. 당신과 내가 한 집에서

사는 거 이해가 안 될거야. 시간 끌일 아니야”라고 매몰차게 말하는데요.





그런 연화현철의 태도에 절망을 금치 못하네요.


이날 현철이 연화의 집으로 돌아갔어요.


하지만 태도는 딱딱하기 말할 수가 없었네요.


이에 연화는 혜진과의 관계를 완벽히 정리하라고 부탁했고,

“언제까지 그 사람 인생을 살아줄 거냐”며 답답함을 표현했습니다.


이어 연화는 자신이 혜진의 집으로 가 짐을 가져오겠다고 말했는데요.


그러자 현철은 “가지 마. 그 사람 힘들다”며 연화를 막아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