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제

나의 아저씨 9화 줄거리 캡쳐, 다시보기

                                 2018. 4. 18. 23:06

나의 아저씨 9화 줄거리 캡쳐, 다시보기




요즘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 나저씨!!!


너무 기다려져서 일주일이 너무 더디게 가는 것같네여!


나의 아저씨 9화 못보신 분들은 바로 볼 수 있게 준비했어여






동훈(이선균)이 얻어터진 몰골을 하고 나타나자

정희네 사람들은 발칵 뒤집히고,


특히 윤희(이지아)는 동훈의 얼굴에

난 상처를 보고 패닉 상태에 빠진다.



회사에선 상무 자리 쟁탈전이

본격적으로 벌어지기 시작하고.

 

지안(이지은)은 동훈의 도움으로

할머니 봉애(손숙)를 요양원으로 모실 준비를 한다.


그리고 동훈은 지안과

봉애의 요양원 가는 길에 동행을 하는데...





나의 아저씨 9화 줄거리 캡쳐, 다시보기



나의 아저씨는 각자의 방법으로 삶의 무게를 무던히


버텨내고 있는 아저씨 삼형제와 거칠고 차갑게


살아온 20대 여성이 서로의 삶을 통해


치유되는 과정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지안(이지은)은 동훈(이선균)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하라는 준영(김영민)의 제안을 받고

퇴근길의 동훈을 쫓아간다.



한편, 동훈은 기훈(송새벽)과

상훈(박호산)에게 상무 후보에 올랐다는 소식을 전하고,



이 소식은 삽시간에 온 동네로 퍼져나가고

모두들 자신의 일인양 신나하고 들뜬다.


하지만 윤상무(정재성)는 동훈이

상무가 되는 걸 막기 위해 움직이고,


‘박동훈’ ... ‘박동훈’ ... ‘박동훈’


광일(장기용)의 친구 종수는 동훈의 이름

확인하고 그를 기억해 내는데...



# 나의 아저씨 8 나의 아저씨 8회 예고 나의 아저씨 8회 다시보기 나의 아저씨 화이팅 나의 아저씨 8회 재방송 나의 아저씨 8화 줄거리 나의 아저씨 9회 예고 나의 아저씨 나의 아저씨 8회 나의 아저씨 최유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