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제

나의 아저씨 11회 다시보기 내용, 줄거리 보기

                                 2018. 4. 25. 21:41

나의 아저씨 11회 다시보기 내용, 줄거리 보기



나의 아저씨 11회 방송하는 날이라서 일 마치는대로


바로 집으로 왔답니다 ㅎ


그래도 나의 아저씨 11회 못보신분들을 위해서 바로 보는 곳


링크로 올려둘게요 참고하세용.






나의 아저씨는 총 16부작으로 오늘까지 나의 아저씨 11회 방송 되었어요.


현재 나의 아저씨 시청률는 5.8%까지 올라왔던데요.


이제 좀 더 오를 것 같은 예감이 드네여 ㅎㅎ








지안은 다음 날 동훈에게

선물했던 슬리퍼를

동훈 책상 서랍에서

빼서는 쓰레기통에 버립니다.


# 나의 아저씨 11화 줄거리 나의 아저씨 11회 다시보기 나의 아저씨 미리보기 나의 아저씨 11 나의 아저씨 11화 예고 나의 아저씨 11화 예고 나의 아저씨 11회 재방송 나의 아저씨 나의 아저씨 11회 예고 나의 아저씨 11회



동훈을 상무로 만들려고 하는

왕전무 쪽 사람들은

지안을 걸림돌로 생각하고

조치를 취하려고 하고,

윤상무는 어떻게든

동훈의 약점을 만들어내려고 노력하는데요.




 

한편 윤희는 준영이 자신과

만났다는 사실을 비밀로

해달라는 전화 부탁에

인내심이 한계에 다다르고,

동훈은 복잡한 마음에 결국

출근길에 발길을 돌려

친구 겸덕이 있는 절로 향하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