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제

미치겠다 너땜에 3회 다시보기 내용, 미치겠다너땜에 3회 줄거리

                                 2018. 5. 14. 23:35

미치겠다 너땜에 3회 다시보기 내용, 미치겠다너땜에 3회 줄거리


영화를 보는 느낌의 드라마 미치겠다 너땜에!!


미치겠다 너땜에 마지막회가 내일이네요 ㅜ


우연히 봤던 단막극 미치겠다 너땜에 중독성 때문에


오늘도 챙겨보았는데, 역시 김선호 이유영 케미가 후덜덜하네여.


남사친 or 여사친이 애인이 될 수 있을까?


미치겠다 너땜에 3회 줄거리 내용한번 보도록 할게요!!



남사친 or 여사친이 애인, 어떡게 생각하시나요?

미치겠다 너땜에 3회 다시보기 내용, 미치겠다너땜에 3회 줄거리





정말 남사친 or 여사친 친구가 연인이 될 수 있을까요?


예전부터 생각했었고, 노래에도 있죠.


사랑과 우정사이!


어떻게 보면 가장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관계가 될 수 있는 미치겠다 너땜에!


볼수록 드라마 보다는 영화 같은 느낌의 미치겠다, 너땜에 네요.




미치겠다 너땜에 연출 방법이 화사하고 뽀샤샤한 화면과

그리고 로맨틱 코메디의 달달한 스토리가 저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는데요.


여러분들의 마음은 어떠신가요?



미치겠다 너땜에 스토리 상 연출 방법이 표정 하나 하나의

변화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노래 부르는 중에 서로의 눈빛을 주고 받는 모습의 연기도

저의 마음을 저격 했어요 윽!






미치겠다 너땜에 드라마는 2시간짜리를

1-4부로 구성되어 있어서

너무 짧은 느낌이지만.


군더더기 없는 표현과 연출로 딱 좋은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내일이 미치겠다 너땜에 마지막회인데.


미치겠다 너땜에 결말은 어느정도 예상 되지만.


그래도 내일 방송까지 재미있게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