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제

단막스페셜, 미치겠다 너 땜에 1회 첫방송 다시보기 내용

                                 2018. 5. 7. 23:57

단막스페셜, 미치겠다 너 땜에 1회 첫방송 다시보기 내용



미치겠다, 너 땜에 1회 다시보기 줄거리 내용에

한은성이 김래완 집으로 들어가는 모습이 보였어요.



이날 한은성은 몰래 김래완

집에 들어와 김래완을 놀라게 했어요.





김래완은 작업 중에 뭔가 인기척을

느끼고 불안에 떨다 뒤늦게

한은성이라는 것을 알고 황당해 하는데...




미치겠다 너 땜에 1회 다시보기 줄거리 내용.





한은성은 아무렇지도 않게

김래완 집 냉장고를 열어 와인을 마시며

수도관이 역류해서 짐을 싸서

온 것이라고 미치겠다 너 땜에 1회 내용으로 설명했어요.



그런 김래완은 어이 없다는 듯

한은성을 쳐다봤는데요.





김래완은 지난 여름 한은성이

에어컨 고장으로 자신의 집에서

보름이나 있다가 간 사실을

언급하며 이틀만 있으라고 했어요.


그렇게 한은성은 애교까지 부리며

5일 정도 있게 해 달라고 애교를 부렸죠. ㅎ





미치겠다 너 땜에 1회 내용 다시보기



오늘 첫방송이었던 미치겠다 너 땜에 1회에서

이유영과 김선호가 하룻밤을 보내며

절친에서 남녀사이가 됐어요





두 사람은 대화를 하던 중

자연스럽게 전 남자친구

전 여자친구의 이야기를 나눴어요.



이때 한은성은 우리 친구 맞느냐. 난 너 밖에 없다.

너 같은 친구는 없다라고 미묘한 분위기를 만들었어요. 





이후 한은성은 통역 일을 위해

공포 영화를 관람했어요.



무서운 것을 잘 보지 못하는 한은성.

김래완에게 같이 있어달라고 부탁했어요.





그렇게 두 사람은 꼭

붙어 영화를 보게 됐어요.



그런 두 사람 사이에

이상한 기류가 흘렀어요.





김래완은 작업 중인

문서정과 한걸음 더 가까워졌고

한은성은 윤희남가 다가왔어요.



하지만 두 사람에겐 우정이라고

볼 수 없는 미묘한 감정이

침투했고 두 사람 역시 이를 인식했습니다



이때 또 한번 술을 마시며

만취한 두 사람.



결국 몸싸움 끝에

입맞춤을 했고 하룻밤을 보냈어요.



친구가 아닌, 남녀로

두 사람이 시작된 것인데요.



하지만 두 사람은 기억이 잘 안난다라며

다시 우리 잘 지내는 거다. 친구로 라고 합의를 했어요.









댓글